상남한마음병원
창원한마음병원
사랑과 나눔
고객참여
병원소식
병원소개
채용사이트
로그인
회원가입
KOR
KOR
ENG
팝업알림
1
진료과/의료진
진료과안내
의료진
예약/차트
진료과예약
의료진선택예약
진료대기순서
증명서발급안내
비급여안내
나의 진료차트
증명서발급이력
건강상담이력
건강검진
국가건강검진
학생검진예약
건강소식
의료칼럼
Hi 한마음
한마음TV
건강상담
병원안내
모바일 접수 안내
외래진료안내
입퇴원안내
병원이용안내
편의시설안내
찾아오시는길
전화번호안내
병원소식
공지사항
교육/행사
채용사이트
언론속의 한마음
포토갤러리
병원소개
병원장인사말
미션과 비전
병원현황
한마음기록역사관
병원상징/HI
고객상담안내
메인으로
고객참여
고객상담안내
칭찬합니다
고객상담안내
고객의 소리
칭찬합니다
고객의 소리
고객상담안내
고객상담 접수안내
고객행복센터는 고객님의 행복을 위해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전화상담
고객행복센터
055-268-7778 / 7779
방문상담
1층 고객행복센터
홈페이지
고객참여 - 고객의 소리 게시판
고객의 소리함
각 층 고객의 소리함
처리절차
01
접수
고객의 소리 접수
02
전달 및 확인
해당부서 전달 및 내용 확인
03
처리 결과 회신
3일~7일 소요
04
개선 및 보고
개선활동 및 최종 보고
담당 및 문의
1층 정문 고객행복센터ㅣ안내데스크
진료, 질환과 관련된 내용은 건강상담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글 또는 게시판과 연관성이 없는 글은 임의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해 공개할 수 없는 내용이 담긴 게시글은 비공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